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고마운 공연, 만족하는 공연을 위해 국립국악원이 특별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립국악원(원장 김해숙)은 자주 찾는 관객과 국악 애호가를 위해 ‘유료회원제’를 올해 첫 도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연회비 10만원의 ‘으뜸회원’과 3만원의 ‘버금회원’으로 구분해 등급에 따라 공연 할인과 사전 예매 기회 우선 부여, 마일리지 적립, 소식지 배송, 공연 프로그램 및 탁상달력 제공, 이벤트 초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그동안 국립국악원의 회원 규모는 약 6만여 명으로, 주로 온라인으로 공연을 예매하기 위해 국립국악원 홈페이지에 가입한 무료회원이다. 국립국악원은 기존 회원의 유료회원 전환을 통해 고정 관객층을 확대시킬 계획이다.
 
아울러 초기 가입자 유치를 위한 ‘1+1 이벤트’도 마련해 오는 3월 31일까지 유료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가 1인에 대한 연회비를 면제해준다. 가입 신청은 전화(02-580-3306)나 국립국악원 고객 지원실의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김해숙 국립국악원장은 “이번 유료회원제 도입을 통해 전통 공연의 고정 관객층을 두텁게 해 국악의 저변확대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언급했다.

 
가입 방법
ㅇ 방문: 국립국악원 고객지원실 (풍류사랑방 1층)
ㅇ 이메일: 첨부양식 ‘가입신청서’ 작성 후 첨부
ㅇ 팩스: 02-580-3175 (첨부양식 ‘가입신청서’ 작성 후 첨부)

 

문의: 02-580-3306

 

국립국악원 (신청하기)

 

 

 

Posted by 보르미야
TA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