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련 정보,자료/공연/행사 소식

왕비의 잔치와 함께 하는 추석연휴 - 해운대그랜드호텔 전용극장 (9월 30일~10월 8일)


많은 시간을 들여 만든 자료이오니, 퍼 가실때는 출처와 함께 링크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왕비의 잔치와 함께 하는 7일간의 문화휴식

황금연휴 이어지는 풍성한 추석 이벤트

가족단위, 한복 입은 관람객 등 할인제공

SRT수서역 깜짝 왕과 왕비 포토존 이벤트 등 진행

 

국립부산국악원 한류상설공연 <왕비의 잔치>

월, 화 제외한 추석연휴 내내 해운대 왕비의 잔치 전용극장에서 만나요

 

부산의 문화 아이콘 <왕비의 잔치>! 추석 황금연휴 문화로 충전하자.

  

국립부산국악원(원장 서인화) 한류상설공연 <왕비의 잔치>는 추석 황금연휴 기간 에도 극장을 오픈한다. 9월 30일부터 10월 8일까지 월·화요일을 제외한 7일간 매일 오후 4시 해운대그랜드호텔 왕비의 잔치 전용극장에서 공연할 예정이다.

  

이번 추석은 전례없는 최장 연휴인 만큼 가족, 친지들과 문화생활을 통해 추석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과 프로모션 혜택을 준비 중이다.

  

추석 한가위 뭉치면 할인, 한복입고 입장 시 할인 등 혜택 누리자

추석명절 가족, 친지와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왕비의 잔치>는 추석 연휴기간 공연에 한해 3+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족, 친구 등 누구나 4명이 모이면 한명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쿠팡에서만 구매가능하며 쿠팡페이지 http://ww.coupang.com/에접속하여 왕비의 잔치를 검색하고 관람일, 옵션을 선택 후 구매하면 된다. 문의사항은 왕비의 잔치 전용극장 (051-747-642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족단위 관람객이 아니더라도 여러 가지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명절에 걸맞게 공연 당일 한복을 입고 온 관람객들은 50% 할인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다. 외국인 동행 시 본인 및 동반 외국인은 50% 할인 혜택을 적용할 예정이다.

  

왕비의 잔치에 오신 여러분 다양한 이벤트 즐기고 풍성 한가위 되세요!

추석 귀성길의 시작인 기차역에서는 <왕비의 잔치>의 왕과 왕비를 만날 수 있다. 9월30일 - 10월3일 4일간 SRT 수서역에 설치된 왕비의 잔치 포토존에서는 전통의상을 입은 왕과 왕비와 폴라로이드 즉석사진 촬영 이벤트를 진행해 고향을 향하는 귀성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극장에서는 풍성한 기념품 증정 이벤트를 통해 명절 분위기를 북돋울 예정이다. 공연 전 진행되는 민속놀이 체험에서 투호 등을 성공하는 관람객들에게는 약과를 증정할 예정이다. SNS공유 등의 프로모션에 참여하면 왕비의 잔치 로고가 새겨진 기념품 또한 선물 받을 수 있다.

  

국립부산국악원 관계자는 “왕비의 잔치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공연으로 추석명절 가족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이다”며 “추석을 맞이하여 왕비의 잔치가 준비한 다양한 혜택을 통해 풍성한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왕비의 잔치>는 6월 1일(목)부터 12월 30일(토)까지 월․화를 제외한 평일 저녁 8시, 주말·공휴일 오후 4시에 해운대그랜드호텔 왕비의잔치 전용극장에서 주5회 공연된다. 공연료는 전석 30,000원(부산시민 10,000원)으로 국립부산국악원 누리집 (http://busan.gugak.go.kr)과 인터파크 (www.ticketpark.com)에서 다양한 할인 내용 확인 및 예매 가능하다. 공연에 대한 문의는 왕비의 잔치 전용극장 전화 (051-747-642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금 보신 국악정보가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 공감 버튼을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