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한여름 밤의 꿈’ 은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마스터즈대회 기간 중에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문화예술행사지원을 받아 루트머지가 진행하며 광주 동구 오가헌에서 20:30부터 시작된다.
 

차와 다과, 버블, 풍선 아트, 오가헌 오옥순대표의 오가헌 이야기, 소리꾼 김산옥의 소리한대목, 복합장르 음악극 ‘한여름 밤의 꿈’ 으로 구성된다.

 

차와 다과, 버블, 풍선 아트, 오가헌 오옥순대표의 오가헌 이야기는 20:30분~21:00까지 진행되며 21:00 부터는 소리꾼 김산옥의 소리한대목, 복합장르 음악극 ‘한여름 밤의 꿈’ 이 진행된다.

 

170년 역사의 한옥에서 즐기는 미디어 아트, 음악, 낭독의 복합장르 음악극 최경회와 논개, 김삿갓과 가련 그들의 이루지 못한 애달픈 사랑을 세익스피어의 한여름 밤의 꿈을 모티브로 시공간을 넘나들며 사랑을 이루는 스토리를 통해 현재를 살고 있는 우리에게 사랑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이 될 것이다.

 

루트머지 홍윤진대표는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마스터즈대회 기간 중 개최되는 ‘광주문화재야행 달빛걸음과 루트머지의 ’한여름 밤의 꿈‘에서 광주의 맛과 멋, 흥과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라며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마스터즈대회가 안전하고 성공적으로 마무리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루트머지(주)(062-444-0767)로 하면 된다.


국악유튜브 보기 http://gugaktv.net (국악TV넷)

 

                  지금 보신 국악정보가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 공감 버튼을 눌러 주세요^^

 

Posted by 해피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