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련 정보,자료/방송/음반 정보

[KBS 국악한마당 방송안내] 4월14일 (土) 오후 1시15분 (전효정,황진아,전병훈,신유진,지민아 등)

KBS국악한마당

 

 

편안하고 친근한 서도소리로 대중과 소통하는 소리꾼 전효정

 

전통과 현대를 아울러 자신만의 거문고 음악을 담는 연주자 황진아

 

경기소리의 보존과 확장으로 오늘의 민요를 노래하는 소리꾼 전병훈

 

그들만의 색깔이 담긴 무대와 그들의 음악에 관한 이야기까지 함께 들어봅니다.

 

그리고 4월 27일 금요일에 열리는 제28회 KBS국악대경연 대상 선정 연주회를 맞아 작년 수상자인 신유진 씨의 무대까지 준비했습니다.

 

이번 주도 국악한마당과 함께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 <3인의 청춘별곡> 인트로 VCR

전효정 황진아 전병훈

 

● 김승훈 편곡

<몽금포타령>

노래/ 전효정

피아노/ 정성미 첼로/ 김지원 해금/ 지선

타악/ 김광태 기타/ 김승훈 서정권

 

▶ <나의 청춘, 나의 음악> 전효정 VCR

 

● 김승훈 편곡

<호무가>

노래/ 전효정

피아노/ 정성미 첼로/ 김지원 해금/ 지선

타악/ 김광태 기타/ 김승훈 서정권

 

● 황진아 작곡

<사이>

거문고·양금/ 황진아

 

▶ <나의 청춘, 나의 음악> 황진아 VCR

 

● 황진아 구성

<월정명>

거문고/ 황진아

노래/ 지민아 타악/ 정준규

 

● 전병훈 구성

<1906 유산가·적벽가>

노래/ 전병훈

해금/ 소윤선 피리/ 김태형 장구/ 이지안

 

▶ <나의 청춘, 나의 음악> 전병훈 VCR

 

● 전병훈 구성

<입소리>

노래/ 전병훈

징/ 소장 꽹과리/ 김태수

 

▶ 꿈나무 한마당 VCR

 

● 판소리 수궁가 中 <토끼화상>

소리/ 김하경

고수/ 손정진

 

● 판소리 춘향가 中 <신연맞이>

소리/ 신유진 (제27회 KBS국악대경연 성악부문 장원)

고수/ 방지원


 

                 지금 보신 국악정보가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 공감 버튼을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