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련 정보,자료/공연/행사 소식

[어린이날 선물] 어린이 음악극 '오늘이' - 5월3일~7일 (8회) 국립부산국악원

많은 시간을 들여 만든 자료이오니, 퍼 가실때는 출처와 함께 링크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공연명 : 어린이 음악극 '오늘이'
2. 장소 : 부산 연지동 국립부산국악원  연악당
3. 날짜 : 2016년 5월 3일 ~ 7일 (8회)
4. 시간 : 5월 3일(화), 4일(수)는 오전 11시, 5일(목), 6일(금), 7일(토)는 오전 11시, 오후 3시
5. 티켓료 : 전석 20,000원 (4월 25일까지 온라인 예약자에 한해 50%할인)

6. 문의 : 051-811-0114
7. 공연정보 더보기  http://busn.gugak.go.kr
어린이 음악극 ‘오늘이’는 제주도에서 전해 내려오는 신화 ‘원천강 본풀이’를 바탕으로 우리 음악과 노래, 춤을 곁들인 작품으로 학이 키운 아이 오늘이가 사계절을 주관하는 신이 되기까지의 여정에서 시간의 소중함과 사랑의 참된 의미를 찾는 과정을 담고 있다.

 

주인공 ‘오늘이’는 사계절이 모두 모여 있는 ‘원천강’으로 가던 중 풀리지 않는 문제를 한 가지씩 갖고 있는 여러 친구들을 만난다. 매일 책만 읽는 매일이, 꽃을 하나 밖에 피우지 못하는 연꽃나무 뽀글이, 여의주가 있어도 용이 되지 못하는 이무기 등 그들의 문제를 차례로 풀어가는 과정을 통해 관람객 어린이들이 어려움에도 쉽게 포기하지 않는 용기와 친구와의 우정, 서로 아끼고 돕는 사랑 그리고 남을 위해 자신을 낮추는 헌신 등 삶의 중요한 가치와 철학들을 자연스럽게 깨닫게 되는 감동이 함께하는 무대이다.

 

어린이 음악극 오늘이

 

 

                 지금 보신 국악정보가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 공감 버튼을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