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련 정보,자료/칼럼,참조,자료 등 기타

외국 관광객들을 위한 공연 검색, 예약사이트, 한국공연관광 허브넷 'K-퍼포먼스' 오픈


4개 외국어 지원, 해외에서 티켓예약과 카드결제 가능
공연정보+관광지/맛집 정보 등으로 흥미 유발 - 케이퍼포먼스

외국인 개별관광객들이 인터넷으로 국내 공연을 편리하게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는 허브넷이 새롭게 탄생했다.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강기홍)는 인터파크와 제휴하여 상설공연을 비롯한 한류콘서트, 뮤지컬 등에 접근할 수 있는 한국공연관광 허브넷 K-퍼포먼스 www.kperformance.org 를 오픈하였다. 이 사이트는 영어, 일어, 중국어 간․번체 등 4개 외국어로 지원된다.

K-퍼포먼스에서는 난타 등 외국인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한국 상설공연 17개를 비롯하여 한류콘서트, 뮤지컬, 한국전통공연, 클래식 등 국내에서 열리는 다양한 공연들에 대한 정보와 함께, 실시간 예약 및 결제 서비스가 제공된다. 금주의 공연, 예약랭킹, 이달의 추천공연 등 다채로운 콘텐츠는 물론, 공연장 주변 맛집과 관광지 정보 등 부대 정보까지 볼 수 있어 공연에 관심 있는 외국인관광객들의 흥미를 유발시키는 점이 돋보인다.

티켓 구매도 더욱 편리해졌다. 기존에는 해외 현지에서 공연티켓을 구입할 때 카드 사용에 제약이 있었으나, K-퍼포먼스에서는 해외결제가 가능하며 실시간 잔여좌석 확인 및 본인이 원하는 좌석을 직접 선택할 수도 있다.

한편 공연업계에서도 K-퍼포먼스 오픈과 함께 상설공연 50% 할인이벤트와 허브넷을 통해 티켓을 구매한 고객 대상 사진촬영, 기념품 제공 및 팬 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02-729-9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