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roup/아리수

서울랜드가 마련한 풍성한 한가위 페스티벌 - ‘아리수 퓨전국악’ 추석당일 (9월19일) 공연

전통공연 및 체험행사부터 만개한 국화꽃까지… 놓칠 수 없는 재미 가득


선선한 가을바람과 높고 푸른 하늘이 나들이를 재촉하고 있다. 특히 올 9월은 추석 황금연휴가 기다리고 있어 가족여행과 데이트를 준비하는 이들이 추석여행지와 단풍놀이 등 나들이를 물색하는데 열을 올리고 있다. 그렇다면 황금같은 추석 연휴를 알차게 보낼 수 있는 곳으로 어디가 좋을까?

올해 추석 연휴는 서울랜드가 마련한 풍성한 한가위 페스티벌을 즐겨보자. 서울랜드는 흥겨운 공연과 체험행사, 어린이를 위한 이벤트, 외국인 할인을 비롯해 가을의 대명사인 화려한 국화꽃까지 모두 한자리에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 가을의 추석, 국화 만개한 서울랜드에서

가을 소식을 알리는 국화꽃이 서울랜드를 가득 채웠다. 중추국, 일간작, 다간작, 현애 등 가을 꽃의 지존으로 불리는 국화 6종류가 서울랜드 세계의 광장 거리를 수 놓는다. 정문, 동문 앞과 빨간풍차 앞에는 국화꽃을 배경으로 귀여운 할로윈 상징물들과 유령 조형물들이 나란히 세워져 포토 포인트를 구성한다.

▲ 흥겨운 공연으로 추석 분위기 절정

추석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역시 흥겨운 음악이 아닐까? 서울랜드는 국악계의 빅마마로 불리는 여성민요그룹 ‘아리수’의 ‘아리수 퓨전국악’공연을 19일 추석당일 선보인다. 우리 고유의 전통민요와 리드미컬한 비트박스가 어우러진 이 공연은 퓨전공연의 진수를 보여줄 전망이다.

어린이를 위한 볼거리를 찾는다면 ‘머털도사와 함께하는 캐릭터 풍물 로드쇼’에 주목해 보자. 인기 애니메이션 ‘머털도사’ 캐릭터와 동물 캐릭터 인형들이 신나는 민요에 맞춰 퍼레이드 동선을 따라 돌며 선보이는 풍물패 공연은 19~20일 각각 1회씩 진행된다.

이 외에도 목각인형들이 노래와 춤을 실감나게 선보이는 ‘마리오네트공연(19~21일)’, 해골신사 할리와 몬스터 친구들의 괴상한 할로윈 파티 공연 ‘펑키호러 할로윈쇼’, 야간 조명쇼 ‘라이트 판타지쇼’, 25주년 특집 야간공연 ‘쇼! 점프 레볼루션’ 등 즐거운 연휴의 밤과 낮을 풍성하게 채워줄 공연이 줄줄이 기다리고 있다.

서울랜드 홈페이지 http://www.seoulland.co.kr

해당뉴스 더보기 http://goo.gl/hQPvm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