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부산대표공연 <왕비의 잔치>를 이끌어갈 인재는 바로 나!

 

국립부산국악원 한류상설공연, 출연단원 7명․지원단원 1명 추가채용모집

원서접수 7월 12일(화)~7월 14일(목) 오후 6시까지

 

왕비의잔치

 

부산을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한국 전통공연예술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상설공연 <왕비의 잔치>! 품격있는 전통공연과 함께 걸어갈 인재를 찾는다!!!

  

국립부산국악원(원장 서인화)은 한류상설공연 <왕비의 잔치>를 함께 이끌어갈 출연단원 7명과 지원단원 1명을 추가채용한다.

  

국악을 通하여 부산문화관광과 지역경제의 꽃을 피우다!

  

추가채용은 <왕비의 잔치> 출연단원으로 무용 4명(남 2,여 2), 기악 1명(사물․연희), 성악2명(판소리 남1, 여1) 그리고, 지원단원(의상 1) 총 8명이다. 주5회 진행되는 <왕비의 잔치>에 기존 단원들의 건강 및 피로 등을 감안해서 출연단원을 추가 채용한다. 지난해부터 진행해오고 있는 공연과 채용으로 부산의 대표상설공연으로 자리매김하고 부산지역 청년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할 것으로 내다본다.

  

원서접수는 2016년 7월 12일(화)부터 7월 14일(목) 오후 6시까지 방문, 전자 또는 우편접수 가능하며, 실기․면접전형 일정공고(7.15.금), 실기․면접(7.16.토)을 통해 최종선발(7.18.월)한다. 모집부문과 자세한 채용전형 과정은 국립부산국악원 누리집 (http://busan.gugak.go.kr)을 통해 확인가능하다. 문의 )051-811-0039

  

<왕비의 잔치>는 전통무용과 음악, 다채로운 색의 전통의상이 한데 어우러져 한국의 아름다운 전통예술을 알림과 동시에 볼거리를 제공한다. 국내외 관광객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이 전문적인 내용까지 알지 못해도 영상이 어우러져 즐겁고 편안하게 전통공연예술을 감상할 수 있다. 월․화를 제외한 평일 저녁 8시, 주말·공휴일 오후 4시에 해운대그랜드호텔 왕비의잔치 전용극장에서 12월 25일(일)까지 공연된다.

 

                 지금 보신 국악정보가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 공감 버튼을 눌러 주세요^^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