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신진 국악인들이 새로운 시도와 신선한 아이디어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한국음악의 미래를 선도해나갈 젊은 인재 발굴과 제 3세대 한류를 이끌어 갈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신인 아티스트 발굴을 위한 “21C 한국음악프로젝트”가 참가작을 공모한다.


 21세기 한국음악프로젝트는 그간 창작국악그룹 숨[su:m], 에스닉팝그룹 프로젝트 락(樂), 고래야, 불세출, 아나야, 곽수은 등 국악계의 새 흐름을 이끌고 있는 수많은 신진 음악인들을 배출한 국내 최고 권위와 명성의 국악창작곡 경연대회로, 지난 9년간 매년 평균 60여곡과 창작단체를 발굴해 약 540여 곡의 국악창작곡과 창작단체를 탄생시켜 왔다.


올해는 특히 제10회 대회를 맞이하여 문화체육관광부 주최로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국악방송(사장 채치성)이 맞잡고 새로운 국악창작곡과 창작연주가를 찾는다.


우리 음악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젊은 음악가들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2016 21C 한국음악프로젝트’는 내달 5월 9일부터 25일까지 참가곡 접수를 받아, 두 번의 실연심사를 거쳐 8월 12일 본선무대를 개최할 예정으로 3개월여 간의 대장정이 펼쳐진다. 참가자격은 개인이나 단체, 나이, 경력, 국적에 제한이 없으며, 대상에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과 상금 1,500만원을 비롯해, 총 4,600만원의 상금과 부상이 제공된다.

 

신청서는 21C 한국음악프로젝트( http://www.kmp21.kr  )와 국악방송 홈페이지( http://www.gugakfm.co.kr )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21C 한국음악프로젝트

 

Posted by 古樂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