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련 정보,자료/칼럼,참조,자료 등 기타

예술인을 지원하는 자선 문화파티 4th 블라블라 BLABLA



예술인을 지원하는 자선 문화파티

4th 블라블라 BLABLA

 

생계형 예술인과 이웃을 돕는 착한 기부파티블라블라 프로젝트

사람과 사람이 만나 나눔을 실천하는 신개념 공간형 페스티벌!

 

이색 문화파티 ‘4th 블라블라-김광석 오마쥬가 오는 21일 성수동 스타키홀에서 열린다. 지난 2블라블라 문화파티 Vol.1 설날잔를 시작으로 4회째를 맞은 블라블라 문화파티는 한국문화예술법인 문화랑이 주최하는 자선 문화파티다. 이는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활동가들이 모여 기획한 공익활동의 일환으로 생계형 예술인을 지원하고 문화예술로 나눔과 치유를 실천한다. 블라블라 문화파티는 참가자 모두가 파티의 주체가 되는 신개념 커뮤니케이션 소셜 파티로 점차 많은 이들의 관심 속에 새로운 놀이문화로 자리잡고 있다.

 

김광석 오마쥬를 테마로 하는 이번 블라블라 문화파티에는 작곡가 겸 가수 염종성이 참여한다. 염종성은 프로젝트 앨범 오마쥬 김광석-나의 노래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지난해 그의 정규앨범 ‘Consolation’을 발매했다. 여기에 데뷔를 앞둔 신인 리노(Rino)가 두 번째 아티스트로 참여한다.

 

특히 이번 블라블라 문화파티는 김광석 미공개 라이브 음원을 공개하는 자리여서 더욱 눈길을 끈다. 김광석의 목소리를 가슴 깊이 간직한 팬들에게는 대단히 반가운 소식이다. 김광석 오마쥬 앨범과 토크 콘서트로 구성된 ‘4th 블라블라-김광석 오마쥬에서는 김광석 미공개 라이브 음원을 앨범으로 제작해 현장판매하며,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가득한 아트마켓도 열린다.

 

한국문화예술법인 문화랑이 주최하고 블라블라 기획팀이 재능 나눔으로 함께 하는 블라블라 문화파티는 문화예술전문미디어 컬처앤뉴스와 스타키국제실용음악학원이 후원한다.

 

아티스트와 파티 참가자가 함께 만드는 문화파티, ‘4th 블라블라-김광석 오마주는 오는 21일 오후 8시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스타키홀(스타키빌딩 B1)에서 열린다.

 

문의 02) 547-1445

 

<!--[if !supportLists]-->     <!--[endif]-->블라블라 문화파티는 이웃과 예술인을 돕는 자선기부파티라는 슬로건 하에 소액기부 및 물품후원을 받습니다. (후원계좌: 우리은행 1005-602-251507 한국문화예술법인문화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