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퓨전국악닷컴 소개

Fusion gugak 닷컴은  Fresh gugak, Fun gugak, Fine gugak, Future gugak, Forever gugak 지향합니다Fighting gugak ! ~

안녕하세요.
퓨전국악닷컴 (www.Fgugak.com) 을 찾아 주신 모든 분들에게 먼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곳은 시대의 변화와 함께 우리 국악의 발전을 간절히 바라는 젊은 국악실기인, 전공자, 관련자, 애호가, 학생들이 필진으로 참여하여 국악의 우수성 및 젊은 국악인의 열정과 재능을 더 많이 알리고, 대중과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함께 운
영하는 팀블로그입니다.

여러 명이 하나의 블로그에서 글을 쓰고 편집하는 팀블로그는 다음 티스토리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퓨전국악닷컴에서는 젊은국악 뮤지션 및 그룹의 프로필 및 공연소식, 동영상 등을 한눈에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 있는 카테고리에서 맨 위에 있는 T (1번)를 클릭하시면 전체 뮤지션을 보실 수 있고~ + (2번) 를 클릭하시면 개별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법고창신 (法古創新) 의 정신을 잃지 않고 우리 전통에 기반한 친근하고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참신한 음악으로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퓨전국악닷컴 운영진 올림

★ 퓨전국악, 창작국악의 매력을 대중에게 전달하실 분을 필진으로 모십니다. 
   필진이 되시면 퓨전국악닷컴에 직접 글을 올리고 자유롭게 편집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