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loist/남미선

【국악포털 아리랑 이벤트】 해금연주가 '남미선'의 첫 음반 발매 기념, 10분에게 앨범 무료 증정


신청하신 분 中 10분을 선정하여 남미선의 '김영재류 해금산조' 음반을 무료로 증정합니다.

 

 이 음반은 ‘2014 공감! 젊은국악-남미선의 김영재류 해금산조를 담은 공연실황음반이다.

김영재류 해금산조는 진양-중모리-중중모리-엇모리-자진모리-단모리 총 6악장으로 구성되어 있는 35분 가량의 산조이다.

다른 산조보다 선율의 리듬분할과 조調(우조, 평조, 평우조, 계면조, 우계면조, 진계면조, 드렁조, 경드름조, 변우조, 변계면조 등)의 변화가 다양하고, 해금 특유의 연주기법이 잘 살아있으며, 특히 엇모리와 단모리가 산조의 경쾌함과 다양한 멋을 더한다.

남미선의 김영재류 해금산조는 파르르 한 나뭇잎 소리와 같다. 그것도 세차게 뿌리를 내리고 하늘을 향해 잎을 뿌리는 상수리 나무 같은 느낌이다. 그녀의 올곧고 힘찬 연주는 산조의 여운이 더욱 오래 남아있게 한다.

이 음반을 통해 해금 연주자 남미선, 그녀가 그 동안 자신이 담고 싶고, 전달하고 싶었던 메시지를 들어볼 수 있다.

음반 구매하기

[필독] 이벤트 신청 기간 및 방법 (11월 4일~19일)

1. http://twitter.com/gugakarirang에서 남미선 음반 '스페셜 이벤트' 멘션을 리트윗 (Retweet) 합니다.
2. 이곳 ( http://me2.do/GMbHoEDx )  에서 하단에 있는 댓글 ( or 비밀댓글) 을 적어 신청을 합니다.
    (반드시 트위터 ID 기입)

이벤트 결과 발표 (11월 20일)

1. 신청하신 분 중 10분을 선정하여 트위터에서 발표합니다.
2. 트위터 쪽지(DM) 로 성명, 받으실 주소를 주시면 확인 후 우편으로 보내드립니다.
3. 받으신 후 '해금연주가 남미선' 에게 힘찬 응원을 주시기 부탁드리며 행복하고 좋은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국악포털 아리랑이 후원하는 공연정보 보기 <11월 16일 국립국악원 풍류사랑방>



남미선